Lirik Lagu The Way to Break Up (Ost. Poseidon) + English translate


apado amureochi anheun cheok

nunmuri heulleodo gamchuneun beob

maeumhan jjok geugose namgyeonoko amuil eopdaneundeusi utneun beob

heeojineun bangbeob

maeumi ireoke tto jeomuljyo

sumanheun miryeondeul tto heomuljyo

dasi jiwogagetjyo adeukhaejigetjyo

uri seoro ijeogagetjyo

nae uimi eomneun haruga tto jinagagetjyo

nae duldoeomneun urisarang eopdeonirijyo

Neol bogosipda haedo dasin bolsu eopgetjyo

apado chamayagetjyo

heeojineun bangbeobijyo

neo eomneun haruga iksukhajyo

naeireun jogeumdeo pyeonhagetjyo

jeomjeom ijeogagetjyo

eojjeom saenggangnagetjyo

joheun chueokdeulman namgetjyo

nae uimi eomneun haruga tto jinagagetjyo

nae duldoeomneun urisarang eopdeonirijyo

Neol bogosipda haedo dasin bolsu eopgetjyo

apado chamayagetjyo

(apado amureochi anheun cheok) oooo~

(nunmuri heulleodo gamchuneun beop) Geudage nan bwara boneun nariga

(maeumhan jjok geugose namgyeonoko amuil eopdaneundeusi utneun beop)

(heeojineun bangbeobijyo) ijeoyahaneunde

nae gadeukgoin nunmulmani neol gieokhago

tto haengbokhaetdeon heunjeokdeuri neomu manhaseo

naege sarangiran neomu gaseum apeunil apado chamayagetjyo

geureoke itgetjyo

@ English Translation

Even if it hurts, pretending that it’s nothing

Even if tears fall, knowing how to hide them

Placing it in one side of the heart

And knowing how to smile as if nothing’s wrong

The way to break up

My heart is growing dim again

The many lingering attachments are pulling down

It will probably be erased, it will probably become faint

We will probably forget each other

My meaningless day will probably pass by

Our one of a kind love is like it never happened

Even if I say I miss you, I can’t ever see you

Even if it hurts, I need to withstand it

This is the way to break up

I’m used to days without you now

Tomorrow will be a little more comfortable

I will forget you little by little

Sometimes, I will think of you

Only good memories will remain

* My meaningless day will probably pass by

Our one of a kind love is like it never happened

Even if I say I miss you, I can’t ever see you

Even if it hurts, I need to withstand it

Even if it hurts, pretending that it’s nothing

Even if tears fall, knowing how to hide them

Placing it in one side of the heart

And knowing how to smile as if nothing’s wrong

This is the way to break up

** Only my welled up tears remember you

And there are so many traces of happiness

To me, love is such a painful thing

Even if it hurts, I need to withstand it

I will probably forget like this

Sometimes, I will think of you

Only good memories will remain

* repeat

Even if it hurts, pretending that it’s nothing

Even if tears fall, knowing how to hide them

Placing it in one side of the heart

And knowing how to smile as if nothing’s wrong

I need to forget you

** repeat

5 thoughts on “Lirik Lagu The Way to Break Up (Ost. Poseidon) + English translate

Leave a Reply

